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Important Notices

꼭 알아야 할 락컴퍼니의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중국상해에서 떡볶이전문점을 런칭하다.

페이지 정보

푸드락 작성일14-12-11 13:51 1,131회

본문

니취팔러마~
한국의 국민음식 떡볶이로 인구 2천4백만명의 중국 상해를 사로잡다.
 
중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재해석한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과 창의성을 모두 갖춘 세련된 떡볶이전문점이 10월 중국 상해에 탄생한다.
 
세계적인 요리로 탄생! 떡볶이의 무한변신
중국 한 회사의 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의 소싱파트너로
락컴퍼니가 선정되어 중국 현지 시장에 뛰어들었다.
현재 중국은 2000년대 초반부터 한식 열풍에 휩싸여
이제는 대도시 주변에 한식 취급 전문 업소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근래에는 한국의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 전문점들이 탄탄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매장 규모의 대형화와 더불어 인적, 물적 시스템을 갖춘 대규모 외식사업 분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중국은 한류 열풍이 불면서 k-food 역시 인기몰이중이다.
그 중 한국에서 국민 간식이라고 얘기할 만큼 인기가 많은 떡볶이는 중국인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나 또한 한국식 떡볶이 맛에 매료되어버렸다.
내가 좋아하는 요리로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보자!
하지만 창업 시작부터 장애물들이 너무 많았다.
한국문화도 한국말도 모르는 내가 어떻게 한국고유의 맛을 살린 떡볶이를 중국에서 선보일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락컴퍼니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고 무작정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다.
 
남녀노소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국민 간식 떡볶이의 화려한 외출!
락컴퍼니는 이렇듯 치열한 경쟁 속에서 동종 업계 간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영업 전략을 구축!
현지에서 성공할 수 있는 독자적 전략을 완성하였다.
대표적으로 포장고객에 대한 타사제품과는 차별화를 둘 수 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재료 특성상 제조 후 굳거나 퍼지는 상태가 심화되어
즉석음식 이외 포장상품으로 상당히 애로사항이 많았다.
락컴퍼니에서는 이런 부분을 놓치지 않고 제조 후 질감과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제조법을 개발하여 맛과 상태변화를 최소화하는데 성공을 거두었다.
이것뿐만 아니라 한국의 고유 맛을 살리며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최상의 퀼리티의 떡볶이를
제조할 수 있도록 특재 떡볶이 소스를 개발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